티스토리 뷰



내일로 나이 & 가격 알고떠나요♥




안녕하세요. 펭귄입니다. 곧 대학생들 방학입니다. (맞는가요?) 펭귄은 졸업한지 꽤 된거 같아서 기억이 잘 안나요. 거의 크리스마스때도 학교 갔던거 같기도하고 그렇네요. 아직까지 저는 내일로 여행을 가지 못했어요. (띠로리) 나이가 들어차기 전에 내일로 여행 한번 다녀오는게 저의 소망이었는데, 아니 이 나이가 되도록 여적 한번을 못갔네요.



그렇다면 정확한 내일로 나이와 가격 제대로 알아보도록해요. 내일로는 티켓을 발권해서 여행을 하는 일정 기간동안 자유롭게 기차를 이용할 수 있어요.



내일로에 대한 정보는 검색포털사이트에서 "내일로"를 검색합니다. 그리고 티켓소개를 클릭하면 나이 그리고 가격을 쉽게 알 수 있어요.



내일로 공식사이트 내에는 전국혜택, 이벤트, 여행팁 등을 알 수 있게 되어있어요. 일단 저도 구경을 좀 해봐야겠습니다. 



내일로 나이 만 29세 이하 내국인 그리고 가격은 5일권(60,000원) 7일권(70,000원) 그리고 프리미엄 내일로 5일권(110,000원) 7일권(120,000원) 이렇게 안내되어 있습니다. 확인서류로 주민등록증과 여권이 필요합니다. 설,추석 명절기간에는 내일로티켓은 중지되구요. 이용 방법 중에서 프리미엄 내일로패스는 굉장히 좋네요. 평일 월~목요일 KTX이용하게 되면 좌석지정해서 승차 가능하고 그렇지만 좌석지정 케이티엑스 입석 이용하게 되면 부정승차로 부가금을 부과한대요. 




내일로를 이용하시게 되면 나이와 가격 뿐 아니라 이용 방법과 주의할 점들도 잘 아셔야 할 것 같습니다.  펭귄도 춥지 않은 여름날에 내일로여행을 다녀올래요. 그렇다면 오늘의 내일로 나이 & 가격 알고떠나요 는 요기까지 하겠습니다. 비가 오네요. 비오는 화요일 마무리 잘 하시구요. 펭귄은 여러분의 공감을 통해 힘을 얻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