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여행 계획시작! (항공권 예매부터)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지금 어디 좋은 곳

없을까 싶었는데 생각나는 곳은 제주도 뿐! 



저는 제주도를 참 좋아해서 뜻하지 않아도

연 1회정도는 가더라고요. 친구랑 아니면 가족이랑


요즘은 해외여행을 쉽게 가는 편인데,

그래도 제주감성은 표현 못하는 것 같습니다.



꿈은 많은데, 그냥 놀고 싶습니다 ㅋㅋ



11월 말에 갈 예정인데 제주, 이스타, 티웨이

항공사에 할인석/특가석으로 아주 우수하게 예매했어요.


제주도는 1시간만에 가니까 저는 어떤 항공이던 괜찮다고 봐요.



오늘 쓱 봤는데도 좋은 항공권들이 있는 것 같네요!

남들 안갈 때 가고싶었는데, 이번에 이루어요 :)


일단 갈등하다가도 예매하면 어디든 갈 수 있어요!



이번 여행의 주제는 무념무상 입니다!

친구도 흑돼지랑 회만 먹으면 다 오케이라며


일정 안잡고, 가고싶은 곳 슬슬 찾아서 짜봐야겠어요.


아참! 그래서 펭귄은 제주항공 타고갑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