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공항근처맛집 <닐모리동동>




안녕하세요 여행하는 펭귄입니다. 오늘은 제가 다녀온 제주도 공항근처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도 검색을 이용해서 갔었는데, 이 곳은 강추입니다. 뭔가 마음이 채워져요. 아니? 제주도 까지 가서 파스타를 먹겠다구? 이렇게 생각 하실 수 도 있는데, 닐모리동동은 공항근처에 근접해있기 때문에 첫날 또는 마지막날 가시는게 참 좋을 것 같아요. 네, 어디까지나 펭귄의 생각이지만 추천드릴래요.



내비게이션을 켜고,  제주 제주시 서해안로 452 을 찍습니다. 그럼 내비게이션이 안내를 잘 해줄거예요.



메뉴를 주문하고 얌전히 대기합니다. 주문한 메뉴는 볼케이노 치피노 18,000원오징어튀김먹물파스타 18,000원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오징어튀김먹물파스타를 굉장히 강추하겠습니다. (강추)



먼저 볼케이노 치파노가 나왔어요. 




이렇게 후기를 쓸때면 저는 왜이렇게 맛있는 집들을 갔나 싶어요. 오징어먹물파스타 너무나 맛있게 먹은 그 때의 생각이 나네요. 볼케이노는 가르면 저 안에 해물스튜가 보여요. 이렇게 두 메뉴만 있으면 세상 행복.



오징어튀김 먹물파스타는 특별히 먹물 냄새가 나거나 맛에서 느껴지지 않고, 크림맛이랑 같아요. 저 오징어 튀김은 몸통과 다리로 이루어져 있고, 지금 또 먹고싶은게 함정이예요. 정말 맛있어요. 거의 닐모리동동은 공항근처맛집 파스타 제일인 집이 아닐까 싶네요.



내부도 굉장히 넓어요. 다음에 제주도 놀러갈때 또 갈래용. 다들 제주도 공항근처맛집 닐모리동동 잘 다녀오세요. 펭귄의 주관적 평가이기도 하지만, 맛있었어요. 






펭귄은 여러분의 공감을 통해 힘을 얻습니다 :) 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