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기도 광주 카페 추천 프로젝트 힐사이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광주 카페 추천 을 해드릴거예요. 경기도 광주에는 정말 유명한 카페들이 많잖아요. 커피에 커, C자도 모르지만 저는 카페를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광주 신현리에 있는 카페들을 종종 가곤 합니다. 오늘은 프로젝트 힐사이드 라는 카페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다들 인스타그램 또는 블로그에서 많이 봐왔던 카페일 거예요. 제 친구도 카페에 관심이 많아서 그런지 저한테 요기 다녀왔냐고 금방 톡이 오더라고요. 유명하긴 유명한 곳인가봐요. 펭귄의 추천카페로 올릴래요. (잇힝)



일단 제가 들어갔을 때부터 사람이 많았습니다. 2층에도 있고 루프탑도 있는데, 지금은 루프탑은 추울 것이 분명합니다. 1층에는 그래도 자리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주문하고 난 후 자리를 잡으니 그 뒤로 사람이 많이 들어오더군요. 주말이라 그런지 카페투어 하시는 분들이 많았나봐요. 사진도 굉장히 많이 찍으시고, 일단 분위기가 따뜻한 느낌이여서 좋았고, 빵 냄새가 그렇게 좋더라고요. 디저트하면 케잌만이 아니라 빵이 있어서 좋아요. 저는 프레첼 좋아하는데, 버터 프레첼도 있었고요. 스콘들도 있고, 다양하더라고요.



여기서 메뉴 고르시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진동벨로 알려드립니다. 픽업하시고 반납도 나중에 여기서 하시면 돼요. 이 곳은 원체 자유로운 느낌이라서 좋았어요. 충분한 얘기를 나눌 수도 있고, 그러면서도 손님이 많이 들어오고, 또 마시고 나가기도 하고, 저는 차 종류를 시켰는데, 이름은 생각이 안나요. 차 목록중에 두번째 거 시켰거든요. 평소에 차를 즐겨마시기도해서 궁금해서 주문했어요. 주문 메뉴가 나오는동안에 주변을 둘러볼게요.



이렇게 조금, 조금이라도 자리가 배치되어 있어요. 2인석으로 간단하게 앉으실 수도 있어요. 넓은 테이블 들도 많고요. 저는 카페 다니면서 사진을 찍는 걸 좋아하는데, 뭔가 소중한 시간, 소중간 공간을 담는 다는 느낌이 좋아요. 제가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있다는 조차도 감사한 일인 것 같아요.  



경기도 광주 카페 로 추천 할 카페들이 외에도 많은데, 다음에 또 올리도록 할게요. 예를들면 아트살롱이라던지 (아마 아트살롱이 더 유명한 곳 같아요. 쇼핑몰 촬영도 많이 하더라고요.) 그리고 파머스대디라던지, 저는 파머스대디때 정말 좋았어요. 비오는 날 갔었는데, 정말 억수같이 쏟아지는 빗소리를 들으며 차를 마셨던 기억이 있네요. 



창 밖을 보니 정말 날씨도 좋고, 오늘 날씨가 정말 최고 였던 것 같아요. 요 며칠 비가 왔다 안왔다 변덕을 부리더니, 하... 정말이지. 느무나 좋았습니다. 일들이 많아서 머리도 자주 아프고 했는데, 오늘 탈탈 털어내니까 한결 나은 것 같아요.



메뉴가 나오는 동안에 2층과 루프탑 구경을 했어요. 루프탑은 정말 옥상에 테이블들이 많고요. 2층으로 가면 모두가 사진 찍을만한 거울과 식물 그리고 많은 테이블 들이 있어요. 2층에는 손님들이 풀이더라고요. 2층으로 올라가는 손님들은 꼭 다시 내려오던데, 윗자리가 나빠서가 아닌... 자리가 없어서 내려오는 걸로 판명났어요. 인기 좋은 곳...



햇살이 내리쫴고, 집에 이런 빛이 쏟아졌음 좋겠다는 생각들을 했습니다. 주택에 살지 않으면 누리지 못할 햇볕이예요. 정말 그런 것 같지요? 역시 식물들과 조화를 이루어야 더 예쁜 것 같아요. 이제 글 마무리 해야할 때가 온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루프탑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엥... 손떨린 것들 지우고 나니,,, 왜 이 사진 하나 뿐인지 모르겠어요. 아무튼 루프탑 또한 테이블들이 많아요 프로젝트힐사이드 한번쯤 와보셔야 할 곳 맞습니다. 연인, 가족, 친구들과 오셔서 좋은 시간 보내세요. "경기도 광주 카페 추천" 다음 편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렇다면 안녕히 계세요. 



새로 시작하는 한주도 여러분 힘내시길 바랍니다! 우리모두 화이팅! #경기도광주 #경기도광주카페 #프로젝트힐사이드 펭귄은 항상 좋은 것은 공유하자는 마음으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댓글, 공감 은 항상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