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산 애니골카페 분위기좋은 카페나오




안녕하세요! 펭귄이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일산 풍동에 위치한 애니골카페 인 카페나오 예요. 일산에 살적에 항상 애니골이 뭐 때문에 붙여진 이름인가 의문이였어요. 애니골, 예니콜 예전에 영화 도둑들에 배우 전지현이 맡았던 역할도 떠오르고, 그래서 찾아보았지요. 풍동 일대의 옛 지명이었던 애현마을에서 유래된 애니콜이 마을 어른들이 발음나는 대로 애현골>애인골>애니골 이 되었다고해요. 애니골 사이트에 들어가니 이렇게 숨은 뜻도 나오네요. 정말 다같이 열심히해서 번영되는 것이 참 보기 좋아요. 경기도 지정 음식 문화거리라고 합니다.



애니골카페 를 검색한 끝에 가장 가고 싶던 카페나오 를 선택했어요. 카페가 굉장히 넓으면서 다양한 분위기를 갖고 있어요. 음료도 다양했던것 같은데. 저는 간단하게 과일 주스를 마셨습니다. 주스도 진했던 것 같아요.



한쪽 면은 요즘 스타일처럼 군더더기 없는 인테리어 였습니다. 손님 한사람 마다 각자 주변에 상관 없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고요. 



편안하게 보내고 올 수 있었어요. 내부 인테리어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요렇게 전신거울도 있고, 음반에 서적들도 있고, 책같은 경우에는 독서도 할 수 있어요.





창가의 자리는 밝고, 조명과, 식물로 인테리어에 조화를 이루어서 보기 좋았구요. 자리가 많아서 왠지 좀 있다 나와도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다니다보면 카페 들어가서 당장 나와야 할 것 같은 곳들도 있잖아요.



일산 풍동의 애니골카페 "카페나오" 추천드리겠습니다. 가족과 함께, 친구 연인과 함께 다녀오떼염. 여유로운 곳이예요. 주변에 식사할 수 있는 레스토랑, 식당도 많던데. 오랜만에 일산 좋았습니다.



♥ 여러분의 공감은 펭귄에게 힘이 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