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기도 광주 곤지암 가볼만한곳 <화담숲>




안녕하세요 ♥ 펭귄입니다. 오늘은 여름날에 다녀왔던 경기도 광주 곤지암리조트에 있는 <화담숲>에 대해 말씀드리려고해용. (뚜둔) 날이 추운데 지금 너무 여름날을 데리고 온 것 같네요. 하하하. 그치만 화담숲은 가볼만한 곳이예요. 여기서 주의하셔야 하는 것은 동계휴원일 12월 4일부터 18년 2월말까지 입니다. 그래서 날짜를 보니 오늘부터더라고요. 그래도 내년 여름에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일단 화담숲에 대한 기본적인 내용들을 알려드릴게요. 화담숲은 곤지암리조트 내에 위치한 곳이예요. 여러가지 꽃, 식물, 나무들을 접할 수 있는 곳이고요. 봄, 가을로 걷기 좋은 곳이랍니다. 이용안내문이예요. 출처는 화담숲 블로그구요.



경기도 광주 곤지암 가볼만한곳 <화담숲> 입장안내 주중 8시30분부터 17시 (16시30분입장마감) 주말 및 공휴일 08시부터 17시(16시30분 입장마감) 이용요금 성인 10,000원 경로/청소년 8,000원 어린이 6,000원 모노레일 이용요금 성인(기본) 4,000원 (순환) 8,000원 어린이(기본) 3,000원 (순환) 6,000원 온라인예매 및 조조할인 1,000원 또 리조트에서 가는 길은 무료 리프트가 있습니다. 산책길도 있고, 무료 순환버스도 있습니다. 



도착해서 리프트를 타고 올라갔어요. 날씨가 좋아서 좋았지만 선글라스 지참하셔야 합니다. 양산도 괜찮고요. 정말 광합성 제대로 하는 날이였어요.



도착하면 매표소가 있고요. 입장권 사는 곳 옆에 곤지암 화담숲 이용안내도가 있어요. 저는 일단 깔끔하게 정돈 되어 있는 모습에 이 곳 직원분들이 대단하다 느꼈습니다. 



분수 참 시원해 보이죵. 저런 날씨에는 이렇게 물만봐도 한결 나은 것 같아요.



저는 모노레일을 선택했어요. 높이 올라가서 한번에 내려오는 것이 더 나은 것 같아서요.



정말 리얼한 산이라서 산 중턱에서 볼수있는 꽃들이 있더라고요. 야생 그대로의 느낌이 있었어요. 



사람이 임의로 꾸며놓은 것 같으면서도 자연속에 있기 때문에 생육에 적합한 환경이예요. 그래서 더 조화를 잘 이루는 것 같아요.



지금으로 봐서는 저 끝에 보이는 산이 스키장일거예요. 진짜 고수들만 갈 수 있는 레벨이겠죠? 하...이번 겨울 리조트한번 갈 수 있을지 의문이예요. 곤지암가서 보드타고 싶은 맘이 굴뚝이네요.







가족들과 아이들 데리고 가셔도 좋을 것 같고, 여자친구랑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서울 근교라서 너무 멀지도 않은 거리구요. 카페, 영화관도 좋지만 때로는 자연친화적인 데이트도 좋을거라 봅니닷. 펭귄은 친구 여럿이서 잘 다녀왔어요.  



경기도 광주 곤지암 가볼만한곳! 곤지암리조트에 위치한 <화담숲> 잘 다녀왔습니다. 펭귄은 여러분의 공감으로 힘을 얻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