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충청남도가볼만한곳 겨울바다 <대천해수욕장>




안녕하세요 펭귄입니다 오늘은 어떤 여행지를 알려드릴까 하다가 "겨울바다" 보기 좋은 곳을 추천해 드리려고해요. 겨울바다는 원래 동해이기도 하지만 "대천해수욕장"이 또다른 겨울바다로 괜찮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사진 보시면 정말 "아, 이거다. 겨울바다 이즈 대천" "그뤠잇" 이렇게 생각하실 거예요.



일단 "대천해수욕장"을 가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자가용을 이용하시면 좋겠지만 원래 여행은 버스여행, 기차여행이 제 맛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제가 검색을 또 해보았습니다. 충청남도가볼만한곳 겨울바다 <대천해수욕장> 그 곳을 가는 방법을 보여드릴게요.



일단 저는 서울에서 가는 방법을 찾아보았는데, 저렇게 네이버 검색에서 빠른길찾기정보에서 찾으시면 어디서든 간편하게 찾으 실 수 있어요. 우리가 알고 있는 그 반포 고속터미널에서 버스를타고 보령종합터미널로 가는 버스도 있고요. 용산역에서 새마을호를 타고 대천역으로 가는 방법도 있고요. 시외버스터미널 그 남부터미널에서 보령종합터미널로 가는 방법도 있어요. 대천해수욕장은 충남보령입니다. 보령~보령약국~ 이거 아니고, 진짜 충남 보령이요.



와. 정말 속이 확트이는 느낌이지 않나요? 서해에도 동해에서 느끼던 그 시원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파란 하늘에 시원한 공기에 해변을 걷는 것! 그 느낌이 갑자기 그리워지네요.



대천해수욕장에는 짚트랙도 있습니다. 무섭지만 재밌기도하고, 자신있으신 분은 하고 오세요. 펭귄은 하고 왔습니다. 무섭기보단 시원하고 뭔가 색다른 체험이라 좋았어요.



세상이 행복했습니다. 그저 모래사장의 돌만 보아도 기분이 좋은 그런 때 였습니다. 대천가서 맛있는 회 한접시 먹고, 바지락칼국수까지 먹고, 사진 잘 찍고 오면 정말 그게 최고 인 것 같아요.









충청남도가볼만한곳 겨울바다 <대천해수욕장> 여러분 겨울바다 다녀오세요옹! 딱 이때가 사람도 없고, 딱 여행가기 좋은 때 인것 같아요. 펭귄대신 다녀와주세요! 펭귄의 후기는 마무리해보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